월트 디즈니는 어릴적 힘들때의 기억으로 어린이들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세계를 꿈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55년 월트 디즈니는 디즈니랜드를 개설하게 되면서 꿈을 이루게 되는데요, 그런 그가 남긴 말 중 하나는요.
'디자인하고 창조하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사람이다.'
여러분들의 꿈이 현실로 만들어지도록 로아컨설팅과 함께 나아가봅시다.
캔자스 대학교
I will see this great vision in which the bush does not burn.
캔자스대학교는 미국 캔자스주에 있는 연구 중심 주립 종합대학교입니다. 1865년 설립된 캔자스대학교는 로렌스의 메인 캠퍼스와 오버랜드 파크의 에드워즈캠퍼스를 비롯해 캔자스시티와 샐리나, 위치타 3곳에 대학병원과 의료캠퍼스 등 주 전역에 걸쳐 모두 5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가든시티, 헤이즈, 레븐워스, 파슨스, 토페카에 연구교육센터가 있고 북부 더글러스 카운티에 농업교육센터가 있습니다.
KU는 65개 대학으로 구성된 미국대학협회(AAU) 초대회원 대학으로 매우 높은 수준의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R1 대학'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유에스뉴스&월드리포트의 2016년 평가에서 도시 관리와 도시정책 프로그램은 미국 1위, 특수교육 프로그램은 2위를 차지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상위 25위권에 올랐습니다.
캔자스대학교 스포츠팀은 전미대학체육협회(NCAA) 디비전 1에서 '빅 12' 컨퍼런스로 우열을 겨루는데요. 16개 대학종목과 클럽수준의 아이스하키, 럭비, 남자 배구경기에 참가합니다.
도시설계 및 도시정책 프로그램과 특수교육 프로그램은 2014년 기준U.S. News & World report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대학원 과정으로 뽑혔으며, 총 46개의 대학원 과정이 랭크 되어 있습니다.
캔자스 대학교를 졸업한 동문 중노벨상수상자는 3명으로 프랭크 로랜드가 1995년에 노벨화학상을, 버넌 스미스가 2002년에 노벨경제학상,을후안 마누엘 산토스가 2016년에 노벨평화상을 수여받았습니다. 또한, 로버트 돌이 미국상원의장을 지냈으며, 수많은 캔자스 주지사를 배출하였다고 하네요.
캔자스대학교만의 특징
위 대학교는 연구와 교육을 통해 창출된 지식을 캔자스주와 공유하고 미 연방과 세계에 확산시킨다는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캔자스대학교의 대학신문 '대학 일간 칸산(University Daily Kansan)'은 '대학 저널리즘의 퓰리처(Pulitzer)'로 불립니다. 캠퍼스 안에는 학생들이 운영하는 캠퍼스 라디오 방송 KJHK와, 일반 보도 독립방송국 KUJH-LP, 미국 최초의 공영 라디오 방송국 중 하나인 KANU등 3개의 FM 라디오방송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1971년부터 시작된 캔자스오디오리더네트워크(The Kansas Audio-Reader Network)는 다양한 읽을거리를 전화나 제한된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 캔자스주와 미조리주, 오클라호마주 등의 시각장애인들에게 서비스도 합니다.